:: 낚시와 바다 ::


  제목
  [조행기] 왕뽈락 풍년~!..(고운 댓글 모음)
  작성자   숨은여   작성일   09-08-07 14:59
  조회수
  3107
  추천수   
 고성낚시꾼
에구....이번엔 진짜로 대박조행기네요~~~ㅎㅎ

제가 제일 탐나는건...바로 저거...왕사미~~~~^^^^

다른건 다 가져가시구...왕사미 몇마리만..우찌 안될까요???~~~ㅋ

멋진 조행기 잘보고 갑니더~~~항상 건강하이소~~~
 숨은여 어이쿠 안녕하십니까??? 고성낚시꾼님....^^
저같은 경우...고기를 많이 낚아 본들..
오고 가고 먼길에다 낚수에 쩔은 몸으로...
고기 장만 하는것도 장난 아니고...
주위 칭구들과 나누어 먹는 기쁨이 더 좋은 걸 잘 알기에...
평소엔 딱 한끼나 두끼정도..맛있게..먹을 만큼만 담아 오는
패턴이 된지 제법 되었습니다..
.
요번에도,,,뒷풀이 횟감 포함,,,어지간이 풀어 드렸긴 했지만,,,,
남은 양이 제법 되어,,,한시간 이상 다듬었더만...허리가 뻐근 한게....
(지난번 염장샷,,잘 묵은 댓가로,,,나두 염장샷좀 날려 보야죵...ㅎㅎ)
.
.
언제 좋은 기회 닿는날,,멋진 님과 함께 한 짝대기 즐겨봤음 합니다..^^
    
 태공레옹
 
숨은여님 안녕 하세요~
이번에도 좋은분들과의 즐거운 시간 이셧네요~
대박 조황까지...
숨은여님 덕택에 아주 션한 눈맛보고 갑니다....

항상 안낚.즐낚 하세요~
 숨은여 레옹님 안녕하셨습니까?? ㅎㅎ
가슴 훈훈해지는 고운 댓글,,,진심으로 고맙게 잘 받았구요...^^
.
언제나 안전하고 멋진 조행....
그리고,,,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
    
 은비아방
아이고마"""
안주거리 대박입니다"""
역시 원도권으로나 가야 고급어종 눈팅이나할까"""
가까운 내만엔 아직 수온이 차가워"""
입질받기 힘들군요""
대박조황 축하드리고"""
즐갑합니다??
 숨은여 안녕하십니까?? 은비아방님...^^
고운 댓글 주심에 감사 인사드리구요...^^
.
제가 보기엔..내만이든,,원도권이든...??
아직은 여름 수온으로 완전 진입을 못한 상태라...
아직까지는 조황 기복이 심한 씨즌인것 같습니다...
(민간인 계절로 치면 환절기라고 표현됩니다...^^)
.
허나...한반도에 여름 바람이 계속 불어 주고 있으니...
언제나 늘 그렇틋...수온 안정도 곧 될거라고 봅니다.......^^
아방님의 다음 출조엔..
정말 좋은 바다 분위기와 함께..
풍성하고도 멋진 조행길 되시길 힘차게 응원합니다.....화이팅~!!!
    
 김해장유아디다스
 
황승욱님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조황에 출조를 다녀오시네요.
역시나 실력이 좋으시니 꽝이 없으시네요. ㅎㅎ
다양한 어종과 특히 저는 뽈락이 제일 탐나네요.
일때문에 2주간 낚시를 못갔더니
낚시가고 싶어 죽겠습니다.
그나마 인낚에서 이렇게 대리만족이라도 하면서
낚시가고픈 맘을 달래고 있습니다.
늘 유용한 정보와 알찬 조행기 감사드립니다.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낚하세요.^^
 숨은여 하이구마@@@....일주일마다 낚수 못 가면...
마음에 병이 나실것 같은 분이..아디다스님 맞지요..??..ㅎㅎ
.
근데...벌써 2 주를 굶으셨으니,,,
에헤이..진짜로 맘이 답답 하시겠습니다..ㅠ
.
저 같은 경우에도,,예전..몇년간을...
=>1주일에 무조껀 한번 이상은 다녀와야..ㅋ
그러다 한타임씩 건너뛰게 될때의 그 허한맘을 잘 알고 있습니다..
허나 그것도..이젠 열정이 식기도 했지만,
인생 내공이 늘었 다고나 할까요?.달래는 방법도 익히게 되덥니다^^
.
좋게 생각하면,.좀 더 업그래이드 되기 위해,
한타임 쉬었다 가는 걸로 위안 되었음 하구요,,
.
몽그렸다가 출조가시게 될 다음 출조
우리한 손맛 많이 보시길 응원합니다..아디다스님~ 화이팅~!!
    
 통영뽈라구다
손에 들고 계시는게 아프리카 왕사미??ㅋ

땟깔이 찌깁니다^^

그리고 부시리와의 사투 고생하셨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꾸~벅
 숨은여 아프리카 왕사미 라고라 ??? ㅎㅎㅎ
통뽈님이 주신 댓글,,,진짜로 재치있는 글이라
제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ㅎㅎ...^^
.
실은...어릴때 부터,,,민장대 낚시를 많이 하긴 하였지만...
뽈락 메니아 들이 많이 계신 다음 카페에서 공유해 주신 실전 정보...
다시 여러번 읽어보며...정말 많이 공감하게 되었습니다....
.
상황이 여의치 못해...자주 들리지 못하는데다...
거리 관계상 함께 움직 일수가 없어서 그렇치...
숨은여란넘이..소위 말하는 유령 회원은 절대 아니니...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뽈레기 사랑,...화이팅~!!!
    
 草公先生
어제의 용사들이 다시??????

풍성한 조과 축하드리고
써언잖은 조사들에게 손맛...입맛 보여준 그대는........흐흐흐

자네 글 잘 보고 잇다네....^^*
 숨은여 와후~~!!!! @@@@ 초공형님 ~~~ 진짜로...
오랜만에 인사 올리게 되네요....형님..그간 안녕하셨는지요...^^
넙쭈욱 인사 부터 얼릉 드리고,,,,ㅎㅎ
.
몇년전 서울에서 형님께 한잔 올릴 때가 참 좋았었던 같습니다....
(제겐,,,정말 아름 다운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
언제 서울 오시게 되면,,,,저도,,,초대 해주셨음 하오며...
뵙게 되는 그날,,,,,맑은물 찐하게 올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벵에스팟
그쪽은 여름어종이 완전 입성을 했네요.
긴꼬리 손맛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멋진 사진 잘보고갑니다. 항상 대물하시고 안낚하십시요
 숨은여 벵에스팟님?
낚시 많이 다니시고 선수급 이신분 맞지에? 반갑습니다..^^
.
여서도란 곳은
쿠오시오 난류중에 갈라지는 한줄기가 그곳으로 들어오는바
국내 갯바위 기준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일년 열두달
바닷물이 따뜻한곳중에 한곳입니다.
(여서도와 청산도는 물자체가 완전히 틀립니다.)
.
해서
일년 열두달,온갖 잡어가 드글 드글한곳이 여서도..
.
하지만 올해같은경우
예년에 비하면 많이 늦어지고 있는 상황이었구요,
낚시 열심히 다니시는 분이시라 알고있는 벵에스팟님이시니
언젠가는,,느닷없는 갯바위 부킹도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들기도 합니다.^^

언제나 안전하고 즐거운 낚시,,
특히...,내용 좋은 낚시~!! 되시길 힘차게 응원합니다...
화이팅~~!!!
    
 석천
 
손맛 찐하게 봣네~~

나도 소거문도에서  그런데로 손맛보고왔지~~

좋은 한주되시게~~~
 숨은여 평도쪽으로 안가고,,소거문도로 다녀 왔구마이...
소거문도...?? 이맘때...좋치비...ㅎㅎ
.
난 개인적으로 장도에서 찐한 추억이 있기에 장도가 더 좋키도 하지만...ㅎㅎ

칭구야~~ 이번에 초대 해줘서 고맙기는 억수로 고마웠지만,,,,
대상어 자체가 틀려,,,칭구와 함께 못해 미안 하기도 하다우,,,,
.
오늘만 날이 아니니...조만간 갯바위 부킹 찐하게 하자구..화이팅~!!
    
 부시리인생
숨은여님, 오랜만에 님의 조행기를 접하게 되니
감개무량입니다, ㅎㅎ~ 뜰채에 담겨진 부시리가
여름시즌을 예고하는듯, 나름대로 찐한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멋진 화이팅 장면 좋습니다,
 숨은여 아이궁,,,,@@@
감개무량까지는...넘 심하십니다,,,,,ㅎㅎ
.
가끔씩 보게 되는 인생님 글,,,,
많은 공감을 하며,,본적도 있지만,,,??
우째된게...항상 타이밍이 늦게되어...
인사를 못드린 적이 있었던걸로 기억됩니다...
제맘에 많은 공감을 준 인생님의 고운 글에 답례 인사 못 올린점....
이 글을 빌어,,저의 게으름을,,,ㅠㅠ
.
인생님~~ 언제나 행복하고..건강한 삶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미스타스텔론
 
여서도 대물의 꿈을 꾸고 여름낚시로 인기가 많은 곳이지요.
모처럼 부시리 손맛과 볼락으로 손풀이 하여 즐거웠겠네요
 숨은여 앗따메,,,@@ 스텔론님께도 정말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넙쭈욱..@@@@@@@@@ ^^
.
스텔론님 이시야,,,
익히 알다시피...완도하면,,,원주민 수준 이신데다...
낚시 내공 또한,,,,충분히 인정 받는 분이시니깐...
.
지금쯔음의 여서도 상황은... 훤히 읽고 계실것이고,,,,^^
.
요즘도 낭만 산행...여전히 즐기시고 계시죵...^^..
건강도 이젠 걱정 안 할정도 까지 되셨나...궁굼하기도 하구요,,,^^
.
언제나 멋진 인생,,,,행복한 삶 되시길 힘차게 응원합니다..
스텔론님~~~ 화이팅~~!! ^^

    
 영도밤안개
밝게 웃으시는모습이 보기좋습니다^^
거기다 손맛,몸맛,눈맛까지 즐거운시간보내셨네요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숨은여 네~~ 고운 댓글,,,진심으로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댓글 깊이 감사드리구요,,,^^
.
.
밤안개님의 다음 조행,,,
정말 멋지고 화끈한 조행길 되시길 힘차게 응원합니다..화이팅~~!!^^
    
 몸짱조사
고기랑 파이팅하시는 모습 참!~ 머찌십니다..ㅎㅎ
숨은여님 조행기를 보면 항상 제가 현장에 있는 느낌입니다...ㅎㅎ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ㅎㅎ
예전엔 한두번 방송서 본것 같은데.. 요즘은 낚시티비 출현이 뜸~하신것 같습니다 ㅎㅎ
언제쯤 방송으로 뵐수 있을런지요? ㅎㅎ
 숨은여 날이 새며,,,긴꼬리가 물었나 싶어 잔뜩 기대를 하다,,,,,
고기가 째는게....긴꼬리가 아니다 싶어,,,,,,긴장을 풀고ㅡㅡㅡㅡ
초.중반 승부를 끝낸후...옆에 계시던 형님께....
.
형님~~ 한장 밖아 주이송 하며,,,,,앵겨 봤습니다...^^
.
쇼맨쉽을 약간 더해,,,,,
무릅도 꿁으며... 살살 달래며 사진을 담아 볼까도 했으나.....
.
낚시를 배우고 있는 분들이,,,,
잘못된 자세를 배우게 될까봐,,,,,그렇게 까지는 안하고,,,
걍~~ 고기를 뽑아내는데에 있어서...최적의 자세로만 담게 되었습니다///
 숨은여 참고로, 제 주위 후배들이 되지도 않은 고기 가지고,,
앉았다 일어 났다 하다간 그자리에서 저한테 바로 엄청 혼납니다
.
일부이며..방송을 위해서 그러긴 하지만..
지나치게 쇼맨쉽 강한 동영상
그거 절대로 영양가 없는 행위 이덥니다
(이 이야긴..저 뿐만이 아니고 대물꾼들의 한결같은 이야기입니다)
.
아~!!
낚시티비 출연..?
.
작년 말고도 몇년전에 한두편 출연한적도 있으나..
.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닌이상엔
=> 방송 초대에 응하진 않는 넘 입니다
.
이유는?
방송사와 출조 일정의 구속(협의?)도 싫고,
시청자를 위해서 뭔가를 보여드려야 한다는
심리적 피곤함도 싫어서 입니다.
.
제게 있어서 낚시란?
먹고 사는 직업이 아니라,,즐기는 것일 뿐이기에,,
 몸짱조사 그렇군요~ ㅎㅎ 전 왜 낚시 티비 안 나오시나 했습니다...
한번씩 출현하실때 설명도 잘해주시고 고기 낚으시는 모습이 정석대로라 인상 적이었는데...ㅎㅎ 요즘엔 안보이시길래 안부차 여쭤 봤습니다...ㅎ
이렇게 조행기로 나마 자주 소식 들려 주세여 ^^ -팬^^-
 숨은여 아이구,,,,,과한 칭찬 너무나 고맙게 잘 받았구요,,,
언제 좋은 기회 닿으면,,,,,,,있는 힘데로 힘 파악 실어,,,
멋진 낚시 되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
편한 오후 되이송~~!! ^^
    
 수온조류물때
 
숨은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여서도는 숨은여님 안방같은 곳이기도 하지요?(개인적인생각ㅎㅎㅎ)

중대형급 부시리 벤치급 돌돔 왕사미까지 여름어종 어시장을 방불캐하는군요.

손맛또한 좋았을것으로 보입니다.

지인분들과 원도권출조 항상 부릅습니다.

항상 환한 웃는모습 보기좋습니다.

늘 간직하시고 먼 원도권 출조길 항상 보람되고 알찬 조행길이 되시길 바라며 무더운 여름 잘이겨내시고 또 뵙겠습니다.^^
 숨은여 수온 조류 물때님 ~~~ 여서도<ㅡ> 저의 안방???
아이구...그런 야기 이렇게 공개적인데서 이바구 잘 못하다간,,,,,
여서도 귀신급 되시는 많은 분들께.....테러(?) 당합니데이....^^
(농담이구요...)
.
.
서해중부권에서부터,,,남해서부권까지는....
거의 빠꼼이 수준 정도 까진 거의 될것도 같습니다.....
(귀신급에 속하는곳도 물론 몇군데정도의 섬은 확실하게 있구요,,^^)
그건,,,남들보다 더 많은 열정을 가지며,,,
좀더 많이 다녔기도 했고,,나름의 연구도 제법 하다보니,,그런것 일뿐..현지민 수준까지는 절대 못 되는게 바다 낚시 아니겠습니까?? ^^
.
.
좋은 기회 닿아,,함께 즐겨볼수 있는날이 있길,,,기대해봅니다...^^

    
 자유인秋
숨은여 님의 웃으시는 모습이 저마저도 즐겁게 만드는 매력이(?)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조행기 잘 보고 갑니다.^^*
 숨은여 메니아급 낚시인이라 감히 짐작되는 자유인秋님~~ 고운 댓글 감사드립니다...제글 보며 대리 만족을 느끼신것 같아,,,
훈훈한 마음 가득 안게 되는게...보람을 느끼게 되네요,,,ㅎㅎ
.
무더운 여름,,건강관리 잘하시길 빌며,,,
다음엔....자유인秋님의 멋진 조행기 잔뜩 기대해봅니다,,,화이팅~!!
    
 별과달
오~  반가운 얼글들이넹....ㅎ.ㅎ.ㅎ
한동안 아우님 글을 볼수 없어 궁금 했는뎅..그동안 별일 없었고?
종로에서 보쌈에 소주 한잔 생각이 간절하네...ㅎ.ㅎ.ㅎ
 숨은여 하이고마,,,,,,,,별달이 행님~~!!! ㅎㅎ
몇달전...정말 몇년만에 형님 뵙고,,,,,정말 많이 기뻤습니다....^^
.
내내 건강하시길 빌며,,,,
일간,,,,,,곰새이넘하고ㅡㅡ뽈형님 계신 종로로...
또 한번 느닷없이 튀어 갈께요......
.
벌써 전부터ㅡㅡ쏘주 한잔 하러 놀러 갈기라고
우리 뽈라구 행님한테 자주 앵겼는디.....???
우짜다 보니,,,,헛약속만 잔뜩하게 되어 버렸네요,,,,
(저 싱거운넘이 절대 아닌디...ㅎㅎ)
.
.
뽈라구 형님 연락 되시거등,,,,
숨은여 시끼가....너무 너무 사랑한다고....꼭 전해 주이송~~!! ^^
 별과달 그려 다음에 볼때까지 서로 건강하자구~!!
뽈아우에게 안부전할께...
    
 

목록


Total : 142  
번호 제목 이름 조회수
동영상 낚시방송(F TV)방영 쥔장 추억 2..(아름다운 동행 "황…   숨은여 10088
동영상 낚시방송(F TV)방영 쥔장 추억 1..(아름다운 동행 "청…   숨은여 9405
조행기 추자도 영등 감성돔 57센치..<추억편>   숨은여 9011
정 보 지역별 물때표   숨은여 9095
정 보 일본 해상 예보 싸이트~!!  (1)    숨은여 12883
동영상 2006.1.15 푸른파도 추자도 동영상..(쥔장추억)   숨은여 11847
공지 낚시에는 구조오작위(九釣五作尉)의 등급이 있다..  (2)    숨은여 7713
142 조행기 미워도 다시 한번..(파이팅 사진 도배)   숨은여 5462
141 조행기 제일..고기 낚기쉬운 계절에...   숨은여 5324
140 조행기 만만한 대상어라 믿었건만....   숨은여 6293
139 조행기 (댓글모음) 만만한 대상어라 믿었건만..   숨은여 5600
138 낚시사진 그랜드마스타 GO 2.5의 자태~~(에머럴드버젼)   숨은여 5515
137 낚시사진 원더랜드 글라디악 GO 2.5호의 자태~~(화이트 버젼)   숨은여 3427
136 조행기 알수없는 고기..   숨은여 3479
135 조행기 알수없는 고기 (고운댓글 모음 1)   숨은여 3235
134 조행기 알수없는 고기 (고운 댓글 모음 2)   숨은여 3412
133 조행기 대물 돌돔..그 찐한 입맛...  (1)    숨은여 6545
132 조행기 돌돔..그 찐한 입맛...(고운 댓글 모음 1.)   숨은여 3647
131 조행기 돌돔..그 찐한 입맛...(고운 댓글 모음 2.)   숨은여 3694
130 조행기 왕뽈락 풍년~!..긴꼬리,부시리,뻰찌(니빠?)쿨러…   숨은여 3758
129 조행기 왕뽈락 풍년~!..(고운 댓글 모음)   숨은여 3108
128 조행기 구관이 명관 ??....   숨은여 3482
127 조행기 구관이 명관 (고운 댓글 모음..)   숨은여 3461
126 동영상 낚시방송(F TV)방영 쥔장 추억 2..(아름다운 동행 "황…   숨은여 10088
125 동영상 낚시방송(F TV)방영 쥔장 추억 1..(아름다운 동행 "청…   숨은여 9405
124 조행기 추자도 영등 감성돔 57센치..<추억편>   숨은여 9011
123 작업 당분간은 자그시~ 끌어보심이^^ (저수온기 고기 낚는 …   숨은여 4339
 1  2  3  4  5  6  7  8  

Vozzang.net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54.80.137.168'

1016 : 화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g4_login.MYI'. (에러번호: 145)

error file : /bbs/board.php